붐미디어 지도 이미지

붐미디어 51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번호
304
개방서비스명
게임물배급업
개방서비스아이디
03_05_01_P
개방자치단체코드
3,020,000
관리번호
CDFF2241122001000012
인허가일자
2001-09-11
영업상태구분코드
1
영업상태명
영업/정상
상세영업상태코드
13
상세영업상태명
영업중
소재지전화
707-3717
소재지우편번호
140-879
소재지전체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호
도로명전체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 ***호 (한강로*가,용산전자오피스텔)
사업장명
붐미디어
최종수정시점
2006-04-04 14:02:24
데이터갱신구분
I
데이터갱신일자
2018-08-31 23:59:59
좌표정보x(epsg5174)
127
좌표정보y(epsg5174)
38
문화체육업종명
게임물배급업
문화사업자구분명
유통관련업

주변 목록

(주)디직스디지탈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호

'붐미디어'에서 0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호

바로가기

(주)디직스세미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층호

'붐미디어'에서 0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층호

바로가기

아크소프트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호

'붐미디어'에서 0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호

바로가기

엔소프트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KCE빌딩 *층

'붐미디어'에서 0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KCE빌딩 *층

바로가기

(주)게임메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통엔지니어링빌딩 *층

'붐미디어'에서 0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통엔지니어링빌딩 *층

바로가기

(주)게임프렌즈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통빌딩 *층

'붐미디어'에서 0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통빌딩 *층

바로가기

(주)시디스튜디오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국통신 엔지니어링 빌딩 ***호

'붐미디어'에서 0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국통신 엔지니어링 빌딩 ***호

바로가기

(주)보드보드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삼구빌딩 ****호

'붐미디어'에서 0.1km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삼구빌딩 ****호

바로가기

주변 게임물 제작업

붐미디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호

'붐미디어'에서 0km

바로가기

(주)비엔비인터엑티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용산전자오피스텔 ****호

'붐미디어'에서 0km

바로가기

(주)스피드엠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통빌딩 *층

'붐미디어'에서 0.03km

바로가기

한국CD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의림빌딩 ***

'붐미디어'에서 0.03km

바로가기

(주)게임메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통엔지니어링빌딩 *층

'붐미디어'에서 0.03km

바로가기

엔소프트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KCE빌딩 *층

'붐미디어'에서 0.03km

바로가기

미디어포스소프트웨어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삼구빌딩 ****호

'붐미디어'에서 0.06km

바로가기

(주)엠시비소프트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삼구빌딩 ****호

'붐미디어'에서 0.06km

바로가기

(주)보드보드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삼구빌딩 ****호

'붐미디어'에서 0.06km

바로가기

(주) 플레이런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GS한강에클라트 ***

'붐미디어'에서 0.13km

바로가기

어스엔터테인먼트(주)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가 **-**번지 이테크밸리 ****호

'붐미디어'에서 0.15km

바로가기

(주)엠씨비인터랙티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가 **-**번지 한강그랜드오피스텔 ***호

'붐미디어'에서 0.19km

바로가기

주변 복합 유통 게임 제공업

블로그 리뷰

  • 붐미디어 | MZ부터 베이비붐까지 세대별 인플루언서 마케팅 공략법

    베이비붐 세대는 여전히 TV나 전통 매체의 영향력이 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디어 소비 방식의 차이를 이해한 후 우리 브랜드가 타깃하는 고객층에 맞는 SNS 플랫폼과 콘텐츠 유형을 선택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해야 성과가 좋습니다. 그럼, 이제 세대별로 어떻게 전략적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지...

    Mobiinside(2025-06-19 09:00:14)

  • 붐미디어 | [구미 산동 키즈카페] 엄마도 아이도 좋아하는 아이들의 천국!! <플레이 점핑붐>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 ​ ​ 플레이점핑붐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3길 17-6 드림타워 5층 ​ 플레이 점핑붐 ​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읍 신당1로3길 17-6 드림타워 5층 화-금 12:00-19:30 토,일 10:30-19: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 이용요금 ​ ​ 키즈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 가격이쥬?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김매력의 Life Diary(2025-06-18 13:47:00)

  • 붐미디어 | [173호] 밴드 붐은 정말 왔을까?: 대중음악에 담긴 시대의 욕망과 정체성

    소셜미디어 등에서 ‘밴드 붐은 온다’는 표현을 자주 만날 수 있다. X(옛 트위터)를 검색해보면 2020년부터 이 문장이 확실히 쓰이기 시작했고, 2023년에 비로소 하나의 유행어 또는 밈(meme)으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 이 문장의 독특한 시제 때문인지 온라인에서는 밴드 붐은 ‘이미 온 것’인지, 아니면 ‘멀지 않은...

    서강대 대학원 신문사(2025-06-12 16:00:12)

  • 붐미디어 | '클래식 붐!' MZ세대 자극하는 클래식 음감실 BEST 5

    공연의 후기는 실로 놀라웠습니다. 새로운 혁신이라는 평가와 더불어 SM은 음악에 진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죠. 더욱 놀라웠던 것은 콘서트를 구매한 MZ세대의 폭발적인 지지였습니다. 클래식을 지루하다고 예단하지 않았고, 옛날 음악을 무시할 것이라는 예측과는 다르게 클래식 편곡 시도를 신선한 시도라며 치켜...

    KEYCUTstock 공식 채널(2025-04-25 19:00:04)

  • 붐미디어 | 에버미디어 캡쳐보드 4K gc553 5년 동안 쓴 후기와 리뷰

    쓴 후기와 리뷰 에버미디어 캡쳐보드 4K gc553도 벗어날 수 없는 교체 운명의 기로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스트리밍 방송과 유튜브 활동을 해온지 5~6년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드디어 대규모로 방송장비들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무탈하게 큰 오류 없이 잘 써와준, 이 녀석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픽서의 IT/테크 블로그(2025-05-16 19:59:00)

  • 붐미디어 | 허실피막 사이에 ‘호러 붐’이

    메이지 후기부터는 무사의 백물어를 대신하듯, 문인이나 예술가, 학자들의 괴담회가 활황을 이루었다. 이즈미 교카(泉鏡花)를 시작으로 아쿠타가와 류노스케(芥川龍之介), 야나기타 구니오(柳田国男) 등 인물들이 열성적으로 모임을 가지며 괴담을 서로 이야기했다. 그것은 단순한 여흥을 넘어서, 쇼와 초기까지...

    동아시아 비평공간(2025-05-26 14:20:16)

  • 붐미디어 | 4월 미디어 결산

    전주 후기도 써야하는데 흠 ​ 3월 첫 미디어 결산은 어워드 ㅋㅋ 식으로 했었는데 월말결산은 이제 그냥 한 달을 되새길 겸 모든 작품을 얘기해보려고요 ​ 4월 한 달동안 32편의 영화, 3개의 시리즈를 보았습니다 ​ ​ ​ ​ 공부 할 것들이 이번 달에 좀 많았어서 지난 달에 좀 못 미치게 보았네요 극장도 두 번 밖에 못 가서...

    life goes on..(2025-05-09 15:21:00)

  • 붐미디어 | "미국 게임영화 붐 (마인크래프트, 트렌드, 흥행)

    흥행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시청자의 기대가 높은 만큼, 콘텐츠 완성도와 팬서비스가 핵심 성공 요소로 작용할 것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영화 시청 후기가 퍼졌으며 극 중 나오는 라바 치킨 노래는 한국 초등학생들에게 엄청난 유행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실사 영화의 제작 진행 상황...

    newjina님의 블로그(2025-06-23 03:10:00)

  • 붐미디어 | 뮤지컬 '틱, 틱...붐!' 후기

    삶의 기준으로 고급 주택, 명품, 차량 등 물질적 소유를 제시한다. 이는 미디어를 통해 확산되며 사회적 기준으로 정착하게 되었다. 제시된 사회적 기준에...벽에 머리만 찧고 있어”라며 자신의 불안한 심리를 드러낸다. ​ 뮤지컬 제목 ‘틱, 틱, 붐’은 자신을 옥죄는 시간과 현실의 압박으로부터 시한폭탄처럼 커져...

    HyoKyung's Blog(2025-02-24 17:15:00)

  • 붐미디어 |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 후기' 아니메쥬와 지브리전 오픈런 웨이팅 특전(6/6~2/22)

    한 후기입니다. 미리보기; 이것저것 많이 주고 사진 찍을거 많고 ⭐팝업전시기간 : 6/6~2/22 ⭐위치 :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 가격 : 성인 22,000 청소년...앞으로도 전시 등을 얼리버드로 예매하실거라면 대원미디어 팔로우 추천드립니다. ​ DAEWON MEDIA(@popcon_daewonmedia) • Instagram 사진 및...

    바이루루나(2025-06-06 22:00:00)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