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지도 이미지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20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번호
3,957
개방서비스명
게임물배급업
개방서비스아이디
03_05_01_P
개방자치단체코드
3,780,000
관리번호
CDFF2241122012000007
인허가일자
2011-05-16
영업상태구분코드
1
영업상태명
영업/정상
상세영업상태코드
13
상세영업상태명
영업중
소재지전체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분당아미고타워 ***,***호
도로명전체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번길 **, ***,***호 (야탑동, 분당아미고타워)
도로명우편번호
13,497
사업장명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최종수정시점
2012-02-29 09:32:05
데이터갱신구분
I
데이터갱신일자
2018-08-31 23:59:59
좌표정보x(epsg5174)
127
좌표정보y(epsg5174)
37
문화체육업종명
게임물배급업
문화사업자구분명
유통관련업
제작취급품목내용
게임배급업
시설면적
107

주변 목록

(주)티엘에스이엔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분당종합상가 ***호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1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분당종합상가 ***호

바로가기

주식회사 뉴딘콘텐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 세신옴니코아빌딩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1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 세신옴니코아빌딩

바로가기

주식회사 픽앤픽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글라스타워 *층 **호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1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글라스타워 *층 **호

바로가기

(주)테크리안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글라스타워 *층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1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글라스타워 *층

바로가기

(주)루시드게임즈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서일빌딩 ***호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1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서일빌딩 ***호

바로가기

골든바나나소프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 R****호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2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 R****호

바로가기

주식회사 쿡앱스플레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 *층 알****호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2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 *층 알****호

바로가기

(주)모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분당종합터미널 ***호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에서 0.3k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번지 분당종합터미널 ***호

바로가기

블로그 리뷰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학과탐방] 성균관대 컬처앤테크놀로지융합전공, 콘텐츠/테크/문화/비즈니스 트랙 운영,

    포함한다. 문화 트랙은 K-콘텐츠, 소셜미디어, 플랫폼 비즈니스를 배운다. 비즈니스 트랙은 콘텐츠 마케팅, 지적재산권(IP) 전략, 스타트업 분야를 다룬다...그리고 상업화까지 고려하는 점에서 예술대와는 차별화된다. 컬처앤테크놀로지 18학번 이현민 후기 글 <문화테크놀로지1> 수업 기말 과제물로 제출했던 우리학교...

    개인 맞춤형 탐구활동 컨설팅(2025-04-24 16:40:00)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미국에서 한국어 교육 비즈니스 시작하기

    수업 → 게임형 학습, 드라마/노래 기반 수업 시험 대비 → TOPIK 자격증, 한국어 인터뷰 준비 회화 실전 연습 → 여행, 비즈니스 실무 회화 중심 4. 브랜딩 및 플랫폼 구축 전략 ✅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닉네임, 로고, 슬로건을 통일성 있게 구축 친근하고 전문적인 톤앤매너 설정 (예: "친절한 한국어", "Let's...

    All about USA. 미국주재원비자, 미국회사설립, 미국교육 정보.(2025-03-23 17:45:39)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이제는 잡식시대! 옴니보어 소비자를 공략하는 실전 전략

    마케터와 비즈니스 리더들이 당장 현업에 적용하고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과 실행 팁을 담고 있습니다. 옴니보어 공략, 더 이상 막막하게 느끼지 마십시오. 이 실행 가이드와 함께라면 2025년 시장을 선도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흩어진 퍼즐에서 '고객 지도'로 만들기 How-to: 실행 방법 데이터 통합...

    wloger 님의 블로그(2025-05-17 10:27:16)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광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호텔 프리미어 1킹베드 2306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정보와 후기를 공유하는 블로그는 없습니다. 표와 사진이 많으니 필요한 정보만 얻고 싶다면 아래 목차 기능을 활용하거나 본문 검색 또는 색인(Crtl+F) 기능을...KTA 호텔 등급 ⭐️⭐️⭐️⭐️ 4성 인증기간 2023.12.28. ~ 2026.12.27. 소유사 (주)한화 운영사 (주)에스엘지수원 SLG Suwon Co., Ltd *(주)스타일로프트글로벌...

    밀린 방학일기(2025-04-28 21:29:59)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중국 왕홍 마케팅 : 2025년 현황 및 규모, 미래 전략 가이드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돕습니다. 중국에는 수만 개의 MCN이 활동하고 있으며 (2021년 3만 개 이상, 4만 개 돌파 예상, 2020년 약 2만 8천 개 추정), 이들은 왕홍, 플랫폼, 브랜드를 연결하는 핵심 인프라이자 중개자 역할을 수행합니다. 루한뎬상(Ruhnn), 다위미디어(Dayu Media), 메이완(Mei One), 파피튜브...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중국, 그리고 중국 마케팅(2025-04-30 20:22:09)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PlayX4 비즈매칭] 준비부터 진행 후기까지 기록

    이번 주에 온라인 비즈매칭으로 로컬라이징, 런칭 지원, 더빙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사실 비즈매칭을 하기 전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도저히 감이...먼저 할 일은 PlayX4에 개발사, 콘텐츠 정보를 등록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매칭 가능 시간을 미리 설정해 두어야 합니다. 따로 페이지가 나와...

    이런저런 게임일지(2025-05-23 14:08:21)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라이펄스의 서브컬쳐 핵앤슬래시 RPG 모바일게임 체이서즈 서비스 종료 안내 후기

    핵앤슬래시 RPG 모바일게임 체이서즈가 안타깝게 서비스 약 86일인 약 3달만인 2025년 5월 23일 (금)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합니다. ​ 체이서즈 플레이 영상 https://www.youtube.com/@MinSuRPlay 민수르Play 민수르 (MinS)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하는 채널입니다. 주로 모바일게임 I PC온라인 게임 I 콘솔 게임...

    민수르의 추억창고(2025-05-10 06:00:00)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통합적 관광마케팅(IMC)

    톤앤매너, 직원의 응대방식, 심지어 화장실의 디자인까지 모든 것이 브랜드를 말한다.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모든 순간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거나 약화...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것." ATL vs BTL: 큰 그물과 작은 그물의 조화 마케팅을 바다에서 고기 잡기에 비유해보자. ATL(Above The Line)은 큰 그물로 많은 고기...

    정란수(2025-06-02 13:15:14)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NFL 풋볼을 보러가다 Cincinnati Bengals Whodey | 생일 축하 파티의 시작

    풋볼 후기 헤헤 9월 24일 (화) ​ 밥 다 먹구 수업가기 전까지 앉아서 애들이랑 이야기하는게 일상이었던 점심 시간 앉아서 꾸벅꾸벅 조는 아야카짱과 하잇치즈...올라가자마자 보이는 것이 바로 E Sport 구역 한국에서도 안하던 게임을 여기서 해봄.. 이번이 한 세번째 옵치 도전기였는데 아무리 해도 난 뭐 어떻게 하는...

    무모한 도전(2025-05-02 14:28:00)

  • 게임마케팅앤비즈니스(주) | 콘텐츠 마케팅 전략, 왜 해도 효과 없다는 걸까?

    전체 비즈니스 흐름과 연결되어야 해요. 지금 만들고 있는 콘텐츠 하나하나가 브랜드와 어떤 연관을 가지고 있는지, 고객 여정 어디에 위치하는지를 꼭 따져봐야 해요. 💡 콘텐츠 마케팅, 방향이 없다면? 목표 없는 콘텐츠는 고객도, 브랜드도 잃게 만들어요. 지금 당신의 콘텐츠 전략부터 점검해보세요. 📌 전략 진단...

    유익정보(2025-04-20 19:00:44)

일별 방문 통계

월별 방문 통계

날씨

리뷰 (0)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